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유기농 원료로 만든 고품질 식품을 선보이는 ‘유기농 페스타’를 내달 1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프리미엄 유기농 제품으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행사다.
‘유기농 골든밥’과 ‘찰잡곡밥’은 전남 신안군 갯벌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고급 품종 골든퀸 쌀로 만들어진 즉석밥으로, 찰기와 맛이 뛰어나다. 떡국떡, 현미 떡국떡, 떡볶이떡도 국내산 유기농 쌀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간식류로는 유기농 옥수수로 만든 ‘유기농 콘플레이크’, 다양한 유기농 곡물로 만든 ‘유기농 통곡물 코코아볼’과 함께 유기농 딸기와 블루베리로 만든 프리미엄 잼이 마련됐다. 건강 음료로는 발아 유기농 흑보리를 사용한 ‘발아블랙보리차’와 5가지 유기농 원료로 만든 ‘미숫가루 블랙’도 선보인다.
또한,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생산된 친환경 유기농 ‘마이스터 감귤’은 당도와 산도의 비율이 뛰어난 한정 생산 감귤로 상큼한 맛을 제공한다.
올가홀푸드 김현우 PM은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올가만의 철학이 담긴 다양한 유기농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농법과 친환경 원료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먹거리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유기농 페스타는 환경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올가홀푸드의 가치를 담은 행사로, 약 2주간 진행된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 기자 press@greenvers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