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생산자 > 가공식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매일유업의 특허 받은 락토프리 기술로 유당만 제거, "황금 HACCP" 인증까지 받아 더욱 신뢰성 높인 제품 출시
등록날짜 [ 2023년09월05일 10시10분 ]
국내 유기농 우유 시장 1위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당을 제거한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최초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일유업의 특허 받은 락토프리(LF) 공법을 사용하여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배 아프지 않은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락토프리 모습
이 제품은 유기농 전용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사용하며,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제품 섭취 시 배 아픔의 원인인 '유당' 성분만을 제거한 제품이다. 이로 인해 평소 우유를 마시기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상하목장은 국내 유업체 중 최초로 안전관리통합인증 ‘황금 HACCP’을 획득했다. 이는 원료부터 판매까지 모든 단계에서의 위생 및 안전성을 검증받은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제품의 용량은 190mL이며,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멸균 제품이다. 또한, 6겹 무균팩 패키지를 사용하여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이로 인해 실내나 야외 활동 시에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성장기 자녀, 모유나 분유 수유에서 소화 문제를 겪는 아이들, 건강 관리를 위한 칼슘 섭취가 필요한 성인 등에게도 안전하고 건강한 선택이 될 것이다.

상하목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 권장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사진 후기를 남긴 구매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가장 높은 구매금액을 가진 구매왕에게는 ‘상하농원’ 테마파크 숙박권을 증정한다.

최근 3년간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은 44% 성장하였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고려할 때 상하목장의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는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은 매일유업의 직영 네이버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판매도 차후 확대할 예정이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 기자 press@greenverse.net
정하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