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제철 먹거리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8 가을 미식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철 과일 및 수산물, 간편한 캠핑 식품 등 가을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열린다.
우선 '가을의 맛을 담은 제철 과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자연 상태 그대로 재배하고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은 ▲제주 노지 감귤, 한방 약초 등 자연 퇴비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저탄소 농법으로 키운 ▲단감, ▲껍질째 먹는 사과 등이다.
산지에서 가정으로 신선한 먹거리를 직접 배송해주는 '산지 직송전'도 준비했다. 먼저 전남 신안 하의도의 친환경 새우농장에서 바닷물 순환과 철저한 미생물 관리 등 안전하게 키운 ▲국산 왕새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농약으로 재배한 충남 당진의 ▲호박고구마와 유자의 고장 전남 고흥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향과 당도가 우수한 ▲무농약 유자도 할인 판매 한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간편 먹거리도 준비했다. 무항생제 한우 뼈로 만든 ▲올가 사골곰탕, 동물복지 인증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직화구이 돈육포,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 등이다.
올가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가 직영점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가베시럽을 넣은 블루베리잼(270g)' 또는 4,000원 상당의 올가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키즈 감귤 그대로(100mL*10입)' 또는 8,000원 상당의 상품교환권을 선택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마케팅팀 임의진 팀장은 "풍성한 먹거리가 가득한 가을을 맞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하면서, "친환경 농법으로 키운 농산물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안전한 먹거리만을 엄선해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 기자 master@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