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가 엄선한 유기농 김 원초를 천일염과 유기농 캐놀라유로 건강하게 구워 만든 어린이용 김을 선보인다.
올가는 어린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소금과 유지 함량을 낮춘 '올가맘 유기농 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올가홀푸드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유기농 김 2종은 풀무원 식문화 연구소의 자문을 통해 아이들이 권장량만큼의 염분만 섭취할 수 있도록 소금과 유지 함량을 낮춘 어린이 전용 김 제품이다.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염도를 다르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맘 유기농 순한 김은 원초에 소금, 기름 등 조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그대로 구워내 김 고유의 향긋한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올가맘 유기농 고소한 김은 유기농 카놀라유로 고소함을 더하고 일반 김에서 사용하는 나트륨 비율을 절반으로 줄여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 제품은 1.5g씩 1회 분량으로 개별 포장 돼 간편히 먹을 수 있고 휴대와 보관도 용이하다. 야외활동 시 도시락 반찬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석준현 MD는 "김은 칼륨, 아연 등 미네랄과 비타민 C, 비타민 B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해 어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돕는 대표적 식재료로 엄마들이 더욱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도록 '올가맘 유기농 김' 2종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더욱 엄격히 관리해 만든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 친환경투데이 장길종 기자 master@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