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오는 9월4일까지 ‘올가맘(ORGA Mom) 멤버십’ 1주년을 맞아 축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가맘’은 품질, 안전, 영양 측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는 올가의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다. 올가는 지난해 8월, 베이비(0~12개월), 토들러(13~36개월), 키즈(37개월~7세) 등 아이의 성장 단계별 맞춤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올가맘 멤버십’을 론칭했다.
올가는 ‘올가맘 멤버십’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특가 할인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 숍인숍(SIS),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우선 올가맘 멤버십 회원 모두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유식용 쌀가루, 아이용 스낵 및 주스 등 총 12개의 올가맘 대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엄마를 위한 생활용품 및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올가맘이 3代(대) 가족사진을 찍어드려요’도 진행한다. 아이의 부모뿐 아니라 아이를 함께 키우는 조부모와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 사연을 접수 받아 총 4가족을 선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다양한 제휴를 통한 혜택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뮤지엄김치간 40% 입장권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0% 입장권 할인,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가 직영점 및 백화점 SIS(Shop in Shop)을 이용하는 올가맘 멤버십 회원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대나무 미니타월, 키재기 스티커, 올가 스낵 등 6가지 사은품 중 원하는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올가맘 멤버십은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임산부 및 0~7세 자녀를 둔 올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 가입비와 연회비가 없다. 올가맘 멤버십에 가입하면 자녀의 성장단계별 필요한 상품 할인 쿠폰을 매월 지급받는 것은 물론 바른 식습관 교육 자료와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친환경투데이 이예은 기자 yeeun@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