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친환경뉴스 > 핫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6월22일 06시52분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0일, DHL코리아와 함께 인천공항 화물터미널에서 '인천공항 화물터미널 친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3일에 밝혔다.

이 행사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하고, 인천공항 화물터미널의 상주직원들의 환경 의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자회사 직원, 그리고 DHL코리아의 임직원 등 총 170명이 참여하였다.
캠페인 모습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은 화물터미널 북측 지역에서 무단으로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면서 환경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였다. 한 참가자는 "이번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화물터미널 지역 내 쓰레기 무단투기의 심각성을 깨달았으며, 앞으로는 깨끗한 화물터미널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의 김범호 미래사업본부장은 "이번 친환경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인천공항 화물터미널 입주자의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으로, 지난해 인천공항은 국제항공화물 물동량이 291만 톤을 기록하며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세계 2위를 차지하였다. 공사는 앞으로 스마트 화물터미널 등 물류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별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하여 항공화물 세계 2위 공항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 기자 press@greenverse.net
정하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