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이 4월 22일인 지구의 날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아이파크몰 용산점 6층 더센터 더코너 대행사장에서 ;지구식단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 : 풀무원
'지구식단 캠퍼스'는 "먹어서 지구를 지킨다"는 콘셉트로 지속가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풀무원역사학과', '식물성스포츠학과', '지구식단모델학과', '단백질디자인과'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체험과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토부스 출력 이벤트, LIKE런천미트 패키지 제작 이벤트뿐만 아니라 아이파크 멤버십에서 쿠폰을 받고 지구식단 캠퍼스를 방문하면 지구식단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지구식단 캠퍼스 방문 후 스탬프를 찍으면 지난달 오픈한 풀무원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 10% 할인권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기획전을 동시 개최한다.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는 지구식단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풀무원은 2021년 3월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한 후, 지난해 8월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론칭하고 지속가능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식물성 식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명 맛집부터 공항 라운지까지 여러 장소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기자 press@greenvers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