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친환경뉴스 > 핫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1월30일 13시19분 ]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졸업식 (사진 : 양평군)
양평군은 29일 농업기술센터 친환경농업교육관에서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졸업식을 개최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졸업기준은 졸업시험에 응시하고 60%이상 출석해야 하며, 졸업기준에 해당된 112명이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수료하게 되었다.   

이번 과정에서 시상으로는 34명의 무결석자가 개근상을 받게 되었고, 전 과정의 출석률, 견학활동보고서, 봉사활동보고서, 분임과제 평가,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거쳐 최종 10명의 성적우수자가 군수표창을 수상하였다. 또한 군의장 표창은 공로상 및 노력상으로 학사운영에 도움을 준 과대표와 최고령자에게 돌아갔으며, 마지막으로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학생 회장이 농촌진흥청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는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장 정동균 군수를 비롯해 양평군의회 이정우 의장과 의원, 친환경농업대학 총동문회 박종성 회장 및 기수별 회장, 각 농업관련 단체장과 졸업생 가족 등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이날 주인공인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정동균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학장은 "학업을 무사히 마친 졸업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격려를 드리며, 농업·농촌 융복합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농업인을 양성하는 친환경농업대학을 통해 양평농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 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친환경농업특구의 명성에 부응하는 역할을 다 해 줄 것"당부하였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기자 hajun@organiclab.co.kr
정하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