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올가는 잇몸질환 예방, 충치 예방, 치태 제거 등 3가지 기능을 담은 '올가 3 PLUS 프로폴리스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가 3 PLUS 프로폴리스 치약
'올가 3 PLUS 프로폴리스 치약'은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잇몸건강과 구강 청결을 고려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외부의 바이러스나 해로운 세균으로부터 벌집을 지키기 위해 만드는 천연 물질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있다.
또 생활용품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원재료로 만들었다.
먼저 사카린,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동물유래원료, 파라벤, 광물성오일 등 6가지 유해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또 유기농 생산물을 보호·감시하는 국제단체인 'ECOCERT'에서 인증한 로즈마리, 카모마일, 당근, 알로에에서 추출한 원료를 넣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올가는 '올가 3 PLUS 프로폴리스 치약'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3개를 구매할 경우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H&B(Health & Beauty)팀 이정은 MD는 "최근 생활용품에 어떤 성분이 사용되는지 꼼꼼히 따져 안전한 원료로 만든 상품을 고르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라고 하면서, "올가 3 PLUS 프로폴리스 치약은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친환경투데이 장길종 기자 master@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