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판매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5월15일 20시25분 ]

출처 :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창업 36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행사를 연다.

올가홀푸드는 21일까지 전국 올가홀푸드 직영점과 바이올가(by ORGA) 매장, 올가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경품증정 및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경품증정 이벤트 <행운의 경품대잔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올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영수증으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독일 <오라니어> 전기레인지(1명) ▷2등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5만 원 상당 식사권(10명) ▷3등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36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 할인 이벤트는 친환경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동물복지인증> 제품과 유기농산물 명장들이 재배한 <마이스터 농산물>, 생산과정에서 탄소배출을 줄여 지구환경의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한 <저탄소 농산물> 등 올가만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출시된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 그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건강먹거리 중 <Top 5>로 선정된 >무항생제 한우와 돼지고기>, <올가 오리 불고기>, <고소함이 살아있는 우유>, <올가 유기농 딸기잼> 등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올가의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맘>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 기획전을 통해 <올가맘 유기농 쌀떡튀밥> 1+1, <올가맘 순수한 과일칩> 할인, <풀비타 김정환 홍삼순액> 1+1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3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할 경우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를 증정하고, 신규 회원 가입 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올가 유기농 황설탕>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 선물 증정은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올가는 1981년 5월 서울 압구정동에 문을 열었던 <풀무원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모태로 설립된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이다.

풀무원 농장 설립자 故 원경선 원장의 <이웃사랑 생명존중>의 브랜드 정신을 계승한 올가는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안전한 먹거리만을 취급한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히 올가는 LOHAS Fresh Market이라는 브랜드 특징을 살려 <바른먹거리 제안부터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까지, <가족의 건강부터 다음 세대와 지구까지> 함께 살피는 지혜로운 삶의 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이사는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으로 출발한 올가홀푸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LOHAS Fresh Market>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36년간 한결같이 보내준 고객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국내 친환경 유통산업을 이끌어감과 동시에 고객들의 건강과 자연,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로하스 기업의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친환경투데이 김종순 기자 press@greenverse.net
정하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