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SK플래닛의 시럽 월렛(Syrup Wallet)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친환경?바른먹거리 선물증정’ O2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K플래닛의 ‘시럽 월렛’은 위치기반 모바일 전자지갑으로, 본인이 보유한 각종 카드의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제도 가능한 대표적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올가홀푸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고객 편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비자는 모바일에서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 ‘올가홀푸드’를 검색해 손쉽게 올가의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가 직영매장과 숍인숍(Shop In Shop)매장에서는 스마트폰 근거리 통신기술인 ‘비콘(Beacon)’을 활용하고 있다. 올가 매장 인근 일정 범위 내에 위치한 사용자들에게 쿠폰 및 쇼핑 정보를 실시간으로 발송해주는 푸시 서비스와 멤버십 관리를 통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는 시럽 월렛 제휴 기념으로 오는 5월 1일까지 올가 멤버십을 가입한 회원들을 위한 ‘친환경?바른먹거리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유기농, 안심 원재료로 만든 건강한 간식 ‘올가 코코아 웨하스’를 받을 수 있는 무료 모바일 쿠폰과 쇼핑몰 무료배송(2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이 증정된다. 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올가맘 멤버십을 가입할 경우, 3천원 할인 쿠폰이 발급과 함께 5만원, 10만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먹거리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시럽 월렛 어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올가 신규 고객 유치를 확대하고, 기존 올가 고객들에게는 모바일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편리한 쿠폰 발행 등의 O2O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올가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친환경투데이 이예은 기자 yeeun@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