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판매자 > 협동조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5년11월04일 16시00분 ]


지난 10월 14일 대전아이쿱 지정점 노은점이 확장 이전하여, 1층 110평 자연드림 매장과 2층 120평 자연드림 카페 겸 비어락하우스가 오픈했다.

오픈식이 열린 14일엔 진경희 아이쿱클러스터 대표와 쿱스토어 권미옥 대표, 한밭아이쿱 최공숙 이사장과 이사님들, 대전아이쿱 신현숙 이사장과 이사들이 참석하여 확장이전을 축하했다.

진경희 아이쿱클러스터 대표는 "옛날에는 길을 내려면 복숭아나무를 심었다고 한다, 복숭아를 따먹으려고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저절로 길이 만들어졌다. 노은점도 이렇게 아름다운 건물을 만들어 세웠으니 많은 조합원이 왔다 갔다하면서 길을 내었으면 좋겠다. 조합원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며 덕담을 전했다.

쿱스토어 권미옥 대표도 "자연드림의 대단히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려주는 역할을 더 많이, 조합원 서비스와 조합원 확대도 힘써 주기 바란다"며 개인이 운영하는 자연드림 매장의 성공사례로서 훌륭한 모델이 되어주기를 당부했다. 

노은점 김종현 대표도 노은점 오픈 후 6년동안 보살펴준 조합원과 주민, 관계자들에게 특별히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10월 29일에는 노은점 2층에 전국 최초로 비어락하우스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그동안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만 맛볼 수 있던 비어락하우스의 맛있는 하우스맥주를 대전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iCOOP생협 소개
생산자 소비자 직거래 단체인 아이쿱생협은 나와 이웃과 지구를 살리는 윤리적소비를 실천한다.


  • 친환경투데이 이다현 기자 dahyun@eftoday.co.kr
이다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