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국내산 채소 분말과 유기농 곡물, 유기농 설탕, 함초소금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 신제품 출시 기념, 3입 기획 상품 20% 할인 판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100% 국내산 채소 분말을 넣고 열과 압력으로 만든 칩(Chip) 스낵 <올가 베지팝(Veggie pop)>, <올가 포테이토팝(Potato pop)>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채소와 유기농 곡물에 함초소금(\'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함초가 염전에 자생하며 광합성을 통해 짠맛을 내는 기능성 소금)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한데다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시즈닝(Seasoning)은 일절 넣지 않아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온도와 압력만을 이용해 퍼핑(Puffing, 곡류나 콩류 등을 가압, 가열하여 부피를 팽창시키는 것)시켜 원재료의 영양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올가 베지팝(32g/1,900원)>은 비타민, 섬유소가 풍부한 뿌리채소인 비트,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 브로콜리, 비타민C와 무기질이 풍부한 단호박 등 100% 국내산 채소분말과 유기농 백미, 유기농 현미 등을 사용했다.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간식이나 어른들의 다이어트 간식, 술안주로 좋다.
<올가 포테이토팝(32g/1,900원)>은 100% 국내산 감자분말에 유기농 현미, 해바라기유, 유기농 설탕, 함초소금 등을 넣어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짜지 않고 담백해 치즈딥, 살사소스 등 디핑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 가공식품팀 김연진 담당은"<올가 베지팝, 포테이토팝>은 안전한 원재료 사용, 낮은 칼로리, 담백한 맛 등 건강스낵의 조건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라면서,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여 다이어트 중에 먹는 간식이나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3입 기획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가 베지팝, 포테이토팝>은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
친환경투데이 이예은 기자 yeeun@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