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양소의 체내 흡수 돕기 위해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넣어 발효시킨 양배추알로에발효액 더해
-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15%할인 및 무료 시음포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제주산(産) 유기농산물(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알로에)에 영양소의 체내흡수를 돕는 양배추알로에발효액을 더한 발효건강진액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100ml×30포/38,000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그리스의 철학자이자 수학자인 피타고라스가 건강을 지키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여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언급한 양배추, 적채(붉은 양배추), 브로콜리 등의 십자화과(꽃이 십자가모양으로 생긴 식물) 채소와 비타민 A, C가 풍부한 당근, 알로에 등 100% 제주산(産) 농산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떠한, 주원료에 함유된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기 위해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을 넣고 하루 동안 발효시켜 만든 양배추알로에발효액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채소 및 과일 자체에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원료를 함께 갈지 않고 종류별로 따로 갈아 넣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을 구매하면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한 세트당 1포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올가 H&B(Health & Beauty)팀 최애자 팀장은 "양배추는 건강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지만 특유의 비릿한 맛과 냄새 때문에 섭취하기 힘든 채소다"라면서,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매일 보충하기 어려운 채소 및 과일의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시간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청소년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친환경투데이 윤석일 기자 seokil@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