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그대로의 삶, 안전한 먹거리 ‘Natural Week’ 개최
최근 국내에서도 서구화된 식생활과 오염된 환경으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친환경 또는 유기농 먹거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다.
또한 건강한 삶에 대한 인식의 변화는 식품, 가공품 뿐만 아니라 화장품 등 모든 관련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고 있다.
(주)월드전람 주최 아래 ‘아시아 천연제품& 유기농박람회’가 오는 8월 7일(금)부터 8월 9일(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Hall C에서 개최된다.
친환경 및 유기농 관련 업체는 품목에 상관없이 모두 참가 가능하며, 다양한 부대행사도 이번 박람회와 함께 진행되어 유기농 트렌드 및 산업 동향을 분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Natural Week’ 자연 그대로의 삶, 안전한 먹거리라는 큰 주제로 수도권에서 유일무이한 ‘서울세계발효식문화대전’ 뿐만 아니라 ‘할랄 엑스포 코리아’가 국내 최초 개최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http://asiaorganic.co.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T: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친환경투데이 이예은 기자 yeeun@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