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판매자 > 프랜차이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진 붉은대게, 서남해안산(産) 홍새우 등 국내산만 사용
등록날짜 [ 2015년07월29일 16시55분 ]
  •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1회분(30g)씩 낱개 포장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100% 국내산 게살과 새우살만을 다져 넣어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올가맘 이유식용 순게살>, <올가맘 이유식용 순새우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이유식용 순게살(120g/7,700원)>은 국내 최대산지인 울진, 영덕 등 동해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자연산 붉은대게를 사용했다. 키토산이 풍부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아이들 이유식 재료로 좋다.

<이유식용 순새우살(120g/9,800원)>은 서남해안산(産) 홍새우살만 사용했다. 특히 새우의 껍질 및 심줄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선별작업을 2회 이상 실시해 아이들이 부드러운 새우의 순살만을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하나씩 뜯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30g)씩 낱개 포장했을 뿐 아니라 재료를 먹기 좋은 형태로 다져 간편하게 이유식 조리가 가능하다.

올가 신선식품팀 권혁준 파트장은 "최근 일본산 수산물 수입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면서 국내산 수산물을 찾는 엄마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올가맘 이유식용 순게살, 순새우살>은 생산에서 유통까지 이력 추적이 가능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올가맘 이유식용 순게살, 순새우살>은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




친환경투데이 이예은 기자 yeeun@eftoday.co.kr

이예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