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점'과 '수완1호점'에 이어 빛고을시민iCOOP생협의 세 번째 매장인 '자연드림 수완2호점'이 지난 5월 28일 오픈했다.
'자연드림 수완2호점'은 70여 평 규모의 친환경유기식품, 우리밀베이커리, 친환경정육을 갖춘 멀티매장이다.
광주의 떠오르는 프리미엄 신도시인 수완지구에 위치하였으며, 대형 주차장까지 갖추고 있어 최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자연드림 수완 2호점' 오픈식에는 (주)쿱스토어 권미옥 대표이사, iCOOP상조회 이희한 대표이사, (주)쿱스토어 광주전남 김홍범 상무이사, 광주지역 조합 이사장들과 이옥순 빛고을시민iCOOP 전 이사장, 해야고구마 김기주 생산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권미옥 대표이사와 이희한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수완 2호점'에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기주 생산자 역시 축사를 통해 '수완 2호점'의 눈부신 발전을 기원하였고, 오랫동안 빛고을시민iCOOP생협을 이끌었던 이옥순 전 이사장은 세 번째 매장 오픈에 대해 남다른 감회를 나타냈다.
오픈식을 축하하는 공연으로는 빛고을시민iCOOP생협의 이혜경 이사가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여 식의 흥을 한층 돋우었다.
마지막으로 "수완 2호점 대박!"을 외치며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테잎과 케잌 커팅식을 진행하는 것으로 식을 마무리했다.
오픈을 기념하여 5만원 이상 장을 보는 조합원들께는 보냉장바구니를 증정하였으며, 신규 가입 조합원에게는 1만원의 세츠를 증정하는 등 많은 이벤트를 실시했다.
많은 활동가들과 직원들의 노력과 수고가 결실을 맺어 '자연드림 수완2호점'이 눈부시게 성장해 나가길 기원한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73번길 7 1층
전화 : 062-959-4868
친환경투데이 이예은 기자 yeeun@e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