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OFF
뉴스홈 > 친환경뉴스 > 핫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1월03일 08시48분 ]
친환경 기업 그린버스에서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환경 문제를 알리기 위한 '그린 영상 캠페인'([GVC] Green Video Campaign)의 첫 번째 영상인 'Our Quest' (아워 퀘스트)를 공식 유튜브 채널인 '그린버스(Greenverse)'에 공개했다.
그린 영상 캠페인 '아워 퀘스트' 스틸 컷
'아워 퀘스트'는 우리 인류가 함께 해결해야 할 공동의 목표인 환경 문제에 대해 좀 더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내용으로 그린버스 크루들이 직접 기획·제작한 영상이다.

그린버스에서는 이번 최초 영상을 공개하며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해 2가지 나눔을 진행하기로 하였는데, 그린 영상 캠페인(Green Video Campaign) 영상 제작 지원과 기후 위기 대응 굿즈 및 NFT 제작 지원이다.

청소년들이나 아직 경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청년들에게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영상이나 음악, 굿즈, NFT 등의 창작물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겠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방법은 그린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워 퀘스트' 설명란에 소개되어 있다.

그린버스(Greenverse)는 이미 수년 전부터 자사 신문사 및 앱을 포함해 5개의 친환경 브랜드를 선보인 영리 기업이면서 영리 대부분을 환경을 위해 사용해오고 있다. ‘ESG 경영’ 즉, ‘환경·사회·투명 경영’이라는 단어가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전부터 친환경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기업인 것이다.

이번 영상 제작에 참여한 그린버스 김성준 대표는 “지난해 구글 검색어 1위가 '기후변화'인 만큼 이제 기후 위기는 우리 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있다"라며 "우리의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그린 영상 캠페인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친환경투데이 정하준 기자 press@greenverse.net

정하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